iccu커뮤니티 iccu커뮤니티
현재위치 > ICCU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천가톨릭대학교 신학대학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 인천가톨릭대학교 수축열 히트펌프 교체 설치 입찰 (재공고)

  • 작성자
    |

    사무처

    등록일
    |

    2022-08-22 15:27:29

  • 인천가톨릭대학교 공고 제2022-  10 호

        

           인천가톨릭대학교 수축열 히트펌프 교체 설치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인천가톨릭대학교 수축열 히트펌프 교체설치 

      2) 소재지 :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고려왕릉로 53-1

      3) 입찰서류접수방법 : 강화 캠퍼스 방문접수

      4) 입찰신청서(입찰서류포함) 제출일 : 2022.9. 2.(금) 14시 이전

      5) 입찰선정일 : 2022.9.2.(금), 업체개별통보

      6) 납품기간 : 계약서 체결 후 70일 이내(협의가능)


    2. 교체 설치 내용

      1) 히트펌프 (냉, 난방)

         히트펌프 온수 생산능력 : (105,5kw/h) x 4대 = 422kw/h)   

      2) 축열탱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약 320톤의 탱크에 히트펌프를 연결하여 사용)

      3) 냉동공조 및 가스 안전 검사 필한 제품

      4) 냉동공조 및 KTL 공인시험연구인증센터에서 외기 온도 영하 –20℃에서 출수 온도 65℃ 시험성적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제품이어야 한다.

         - 단사이클 단일냉매 R410A로 시스템을 구성 하여야 한다.

         - 팽창변은 반드시 전자식 EEV를 사용하여야 한다. 

         - 히트펌프의 제상은 역사이클 시스템으로 2~3분 이내에 종료 되어야 한다.

         - PC에서 원격제어 가능, 외부 스마트폰 등으로 원격제어 가능 하여야 한다. 

         - 히트펌프의 총 소비전력을 120Kw/h 이하로 하여야 한다.   

      5) 그 외 시방서 참조

      6) 제품보증 : (설치 후 하자이행보증증권 제출)

      7) 납품설치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

     

    3. 입찰방법

      1) 제한 경쟁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일시 및 장소(시간엄수)


    5. 입찰참가자격

      1)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4) 전문건설업 면허(기계설비공사업) 소지 업체

      5) 히트펌프 설치 및 제작 업체

      6) 현장 제작 시공 가능 업체

      7) 비자격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자, 허위사실을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법령등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7.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서(소정양식), 금액산출내역서(자유양식), 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피보험자 인천가톨릭대학교: 고유번호 137-82-08974) 각 1부를 별도 밀봉하여 제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임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법인등기부등본(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법인인 경우) 1부

      6)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각 1부

      7)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8)  설계도면 및 시방서(자유양식) 1부.

          - 제시규격을 포함하여 전체 사양을 상세하게 기재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실적, 기술인력, 장비 보유 증명서. 각 1부.

     11) 신용평가 등급확인서(입찰일 기준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2) 행정처분 사실확인서. 1부.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업신뢰도 30점, 업무수행능력 30점, 사업제안서 10점, 가격점수 30점

      나.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9. 기타사항

      1)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규정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2)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3)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사업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기타 자세한 입찰관련 문의는 사무처(김선진주임/032-930-8012)

                     설비 관련 문의(한상훈계장/032-930-8025) 으로 문의바람.

    [붙임]

      1) 입찰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4) 청렴이행 서약서 1부

      5) 기계설비(수축열 히트펌프) 교체 설치 공사 시방서 1부 

      6)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 . 끝.


    2022 년 8 월 22 일


    인천가톨릭대학교 총장

다음글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